AI 데이터분석 솔루션 ‘데이터인’, 기업∙대학 호평

이전기사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AI 데이터분석 솔루션 ‘데이터인’, 기업∙대학 호평

입력
2019.10.29 23:56
0 0

와이즈인컴퍼니(대표 김원표)는 리서치, 데이터분석, 분석솔루션 개발 전문 기업으로서 인공지능 기반 데이터분석 솔루션 ‘데이터인(DataIN)’을 개발했다.

데이터인은 조사, 분석, 보고서 작성의 모든 과정을 통합해 자동화한 인공지능 기반 조사분석 통합솔루션이다. 이 솔루션을 활용하면 조사도구, 분석프로그램, 보고서 작업 업무에 소요됐던 비용과 시간을 혁신적으로 줄일 수 있다.

고객과 직원의견 수렴을 위해 50문항으로 조사한 경우, 100페이지 가량의 조사분석 보고서를 단 5분 만에 한글, 엑셀, 워드 등의 문서로 결과표 편집, 그래프 작성, 결과 해석까지 자동화해 완벽하게 보고서로 제공해준다.

데이터인은 현재 네이버 라인플러스, 야놀자, 대한변리사회 등 유수의 기업과 기관, 연세대, 고려대, 이화여대 등 유명 대학에서 활용하고 있다. 데이터인을 활용한 기업들은 세계적 조사솔루션인 서베이몽키의 기능과 편리성을 뛰어넘는다며 좋은 평가를 보내고 있다.

와이즈인컴퍼니는 텍스트마이닝 분석 자동화도 개발 중이며 향후 이미지, 영상, 텍스트 등 다양한 데이터의 자동화가 가능하도록 머신러닝 및 딥러닝으로 확대 개발할 예정이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