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위대한 쇼’ 송승헌의 분기탱천 멱살잡이가 포착돼 긴장감을 폭발시킨다.
tvN 월화드라마 ‘위대한 쇼’는 전 국회의원 위대한(송승헌)이 국회 재 입성을 위해 문제투성이 사남매(노정의, 정준원, 김준, 박예나)를 가족으로 받아들이며 벌어지는 이야기다.
24일 오후 공개한 스틸에는 송승헌의 분노의 멱살잡이가 담겨 호기심과 긴장감을 동시에 폭발시킨다.
화가 머리 끝까지 오른 송승헌이 누군가에게 분노를 폭발시키며 대치를 벌이고 있는 것. 당장이라도 불꽃 스파크가 튈 것 같은 송승헌의 눈빛이 보는 이의 시선을 절로 강탈한다.
특히 송승헌은 보좌관 고봉주(김동영)의 제지에도 불구하고 상대의 멱살을 끝내 놓지 못한 상태로 분노를 삭이고 있어 무슨 상황인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송승헌은 가슴 속 분노를 폭발시키는 본 장면 촬영에 돌입하자 웃음기를 싹 걷은 채 증오와 경멸을 온전히 드러내는 절정의 연기를 펼쳐 스태프들을 숨죽이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tvN ‘위대한 쇼’ 제작진은 “송승헌이 손병호-임주환 부자를 향한 선전포고와 거침없는 도발로 흥미진진한 전개와 박진감 넘치는 긴장감을 선사할 것”이라며 “특히 24일 안티 히어로 매력을 폭발시키는 송승헌의 통쾌한 한 방이 짜릿한 전율을 전할 예정이니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한편, tvN 월화드라마 ‘위대한 쇼’ 10회는 24일 오후 9시 30분 tvN에서 방송된다.
김정은 기자 jennykim@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