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근패드’로 미세먼지에도 건강한 피부

이전기사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당근패드’로 미세먼지에도 건강한 피부

입력
2019.08.27 06:28
0 0

세라젬헬스앤뷰티의 코스메틱 브랜드 벨라몬스터에서 선보인 ‘당근패드’가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당근패드는 벨라몬스터 브랜드 중 판매율 1위로, 비타민A와 베타카로틴이 풍부한 당근씨오일과 피부 장벽 케어에 도움을 주는 병풀추출물 등 자연 유래원료가 함유된 엠보싱 패드 제품이다.

당근패드의 인기 요인은 눈에 띄는 효능효과와 사용의 간편성이다. 화장 솜에 토너를 적셔 피부를 닦아내는 일명 ‘닦토’의 카테고리에서 개발된 당근패드는 보다 사용이 간편하고 위생적이다. 타사 제품은 각질 및 피지 제거 기능을 위한 성분이 주를 이루지만 당근패드는 피부 보습력을 높이면서도 사용감이 가볍고 끈적이지 않는 당근씨오일을 함유했다.

당근패드는 최근 현대홈쇼핑에서 판매를 시작했다. 론칭 방송에서는 8,000세트 완판을 기록했으며 5,000건이 넘는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구매 후기가 이어지고 있다.

세라젬헬스앤뷰티 관계자는 “당근패드 슬로건인 ‘건강한 피부를 위한 닦는 습관’이 소비자들의 인식에 빠르게 확산되면서 여드름 고민인 10대뿐 아니라 미세먼지 걱정이 많은 30대까지 재구매율이 높은 편”이라고 설명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한국일보가 직접 편집한 뉴스 네이버엣도 보실 수 있습니다. 뉴스스탠드에서 구독하기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