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위대한 쇼’ 송승헌, 前 국회의원→現 위대한 워킹파파…2차 티저 영상 공개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위대한 쇼’ 송승헌, 前 국회의원→現 위대한 워킹파파…2차 티저 영상 공개

입력
2019.08.15 10:08
0 0
‘위대한 쇼’ 2차 티저 영상이 공개돼 화제다. tvN 제공
‘위대한 쇼’ 2차 티저 영상이 공개돼 화제다. tvN 제공

tvN ‘위대한 쇼’ 송승헌이 사남매 아빠로 나선 2차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오는 26일 오후 9시 30분 첫 방송하는 tvN 새 월화드라마 ‘위대한 쇼’ 측이 사남매의 아빠가 된 송승헌의 훈훈한 모습이 담긴 2차 티저 영상을 공개, 드라마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위대한 쇼’ 송승헌은 극 중 국회의원 타이틀을 되찾기 위해 아빠 코스프레를 결심한 속물 전 국회의원 위대한 역을, 노정의는 동생들을 위해 대한의 딸 코스프레를 결심한 사남매의 소녀가장 한다정 역을 맡았다.

금배지가 필요한 정치인과 아빠가 필요한 사남매의 파란만장한 만남이 올 여름 안방극장에 예측불허 재미와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와 관련 공개된 영상 속 송승헌은 ‘사남매’ 노정의, 정준원(한탁), 김준(한태풍), 박예나(한송이)를 대동하고 마트 나들이에 나선 모습이다.

그는 사남매의 아빠라는 게 믿어지지 않을 만큼 완벽한 조각상 외모와 내공이 느껴지는 살림꾼 포스를 발산하고 있는데 그런 송승헌과 사남매를 하트 눈빛으로 바라보는 시민들의 모습이 함께 담겨 눈길을 끈다.

특히 행복지수 정점을 찍은 사남매의 모습이 시선을 강탈한다.

‘송승헌이 내 아빠다’라는 것을 해맑은 미소로 보여주는 첫째 노정의와 시종일관 핸드폰에서 눈을 떼지 못한 채 송승헌에게 껌딱지처럼 붙어있는 둘째 정준원, 품 안에 장난감 자동차를 세상 소중하게 안고 있는 쌍둥이 첫째 김준과 노정의의 손을 꼭 잡고 마트 구경에 심취한 쌍둥이 둘째 박예나의 개성만점 모습이다.

행복포텐을 팡팡 터트리며 입가에 미소가 떠날 줄 모르는 송승헌과 사남매의 해피 바이러스 가득한 모습이 보는 이들까지 빙그레 웃음짓게 만든다.

무엇보다 “차별화된 나의 당선 전략. 얘들이 내가 국회로 돌아갈 유일한 카드다”라는 내레이션과 함께 승승장구하던 정치 신인 송승헌이 돌연 사남매의 위대한 아빠가 된 사연은 무엇인지 첫 방송을 향한 기대와 관심을 폭주시킨다.

김한나 기자 gkssk1241@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