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새울본부, 울주군 어르신에 ‘사랑의 삼계탕’ 봉사

알림

새울본부, 울주군 어르신에 ‘사랑의 삼계탕’ 봉사

입력
2019.07.22 16:43
0 0

중복 맞아 새울봉사대 기금 모아 사회 환원

새울본부 한상길(왼쪽)과 봉사대원들이 22일 ‘사랑의 삼계탕 나눔 봉사’활동을 벌이고 있다.
새울본부 한상길(왼쪽)과 봉사대원들이 22일 ‘사랑의 삼계탕 나눔 봉사’활동을 벌이고 있다.

한국수력원자력㈜) 새울원자력본부(본부장 한상길)는 22일 중복을 맞아 울주군 서부노인복지관(관장 김민희)을 찾아 500여명의 어르신을 대상으로 ‘사랑의 삼계탕 나눔’봉사 활동을 벌였다.

새울봉사대원들은 복지관을 찾은 어르신들에게 여름 건강식인 삼계탕과 수박을 배식하며 무더위를 건강하게 나시길 기원했다.

이날 봉사활동에서 새울본부 직원들은 급여 일부를 자발적으로 적립한 ‘러브펀드’로 삼계탕용 닭과 신선한 과일을 직접 구입해 음식 배식은 물론 설거지와 잔반까지 처리하며 비지땀을 흘렸다.

삼계탕 배식에 직접 참여한 한상길 본부장은 “태풍이 지나가고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는 마당에 준비한 삼계탕이 무더위를 나시는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새울원자력은 지역의 어르신들을 위해 찾아가는 울주군 이동복지관 ‘사랑은 전기를 타고’, ‘효(孝) 한마당 경로잔치’, ‘장수사진 촬영’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벌이고 있다.

김창배 기자 kimcb@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