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이 실물 크기의 공룡을 재현한 유니버설 스튜디오의 ‘쥬라기 월드 특별전’과 T멤버십 단독 제휴를 맺고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SK텔레콤은 22일부터 전시 기간 내내 T멤버십 전 고객에게 ’쥬라기 월드 특별전’ 주중 관람 티켓 20% 할인(본인 포함 동반 1인까지 할인), T단기데이터(1GB, 24시간 동안 이용 가능) 쿠폰 제공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쥬라기 월드 특별전’ 제휴 혜택을 받고자 하는 T멤버십 고객은 11번가를 통해 관람 티켓을 사전 예매하면 된다.
5GX 요금제 이용 고객만을 위한 혜택도 별도로 마련됐다. SK텔레콤은 T멤버십 홈페이지나 T멤버십 앱을 통해 이벤트에 응모한 5GX 요금제 이용 고객을 추첨, 총 250명에게 '쥬라기 월드 특별전' 관람 티켓 500매(1인당 2매)를 증정한다. 응모 기간은 8월 4일까지다. 당첨자는 8월 9일 확인할 수 있다.
‘쥬라기 월드 특별전’은 지난 6월 28일 롯데백화점 김포공항점 1층 특별 전시장에서 시작됐으며, 앞으로 1년간 열린다. 아시아에선 최초다. 앞서 미국 필라델피아 ‘프랭클린 과학 박물관(The Franklin Institute)’에서 열린 전시 중 가장 많은 방문객 수를 기록하고, 호주 멜버른 전시엔 6개월간 42만5,000명, 프랑스 파리와 스페인 마드리드 전시엔 월평균 관람객 10만명 이상이 방문하는 등 선풍적 인기를 끌었다.
‘쥬라기 월드 특별전’ 관람 고객은 롯데백화점 김포공항점 2층 문화센터에 마련된 ‘쥬라기 월드 레고&마텔 플레이 존(Lego&Mattel Play Zone)’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해당 장소에서는 레고 블록으로 공룡을 만들어보거나 공룡 피규어를 만져보는 등 놀이 활동을 즐길 수 있다.
SK텔레콤 한명진 이동통신(MNO)사업지원그룹장은 “5G를 비롯한 SK텔레콤의 다양한 상품ㆍ서비스 경쟁력과 세계적인 전시회인 ‘쥬라기 월드 특별전’이 시너지를 낼 수 있는 다양한 방안을 준비 중”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SK텔레콤만의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맹하경 기자 hkm07@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