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영원한 동백아가씨’ 이미자, 데뷔 60주년 특집 다큐 방송
알림

‘영원한 동백아가씨’ 이미자, 데뷔 60주년 특집 다큐 방송

입력
2019.06.19 22:42
0 0
TV조선 제공
TV조선 제공

살아있는 한국 전통가요의 전설, 이미자의 데뷔 60주년 콘서트의 모든 것이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TV CHOSUN은 19일 밤 10시에 이미자 노래인생 60주년 특집 ‘영원한 동백아가씨’를 방송한다. 평소 보기 힘들었던 무대 뒤의 이미자의 모습과, 데뷔 60주년 기념 콘서트가 열리기까지의 과정이 상세하게 보여진다.

특히 이번 콘서트는 한국 현대사의 굴곡마다 꿋꿋하게 대한민국의 발전을 위해 헌신했던 작은 영웅들이 객석을 가득 메웠다. 해외 동포들, 파독 광부와 파독 간호사, 월남 파병 용사들이 그들이다.

해외에서 조국이 그리울 적마다 이미자의 히트곡을 들으면서 외로움을 버텼다는 이들은 콘서트를 찾아와 무대 뒤 대기실에서 이미자를 만났다.

너무나도 만나고 싶었던 스타를 만난 이들은 이미자의 싸인을 받고 감사의 응원을 들으면서 어린 아이처럼 기뻐했다는 후문이다. 가수 이미자는 오늘의 대한민국을 만든 ‘작은 영웅들’과 함께 데뷔 60주년을 치러서 행복하다고 밝혔다.

한편 한국 전통 가요 팬들을 후끈하게 달구고 있는 이미자의 데뷔 60년 기념 콘서트의 뒷이야기와 주옥 같은 히트곡들로 가득 채운 ‘이미자 노래인생 60주년 특집’ ‘영원한 동백아가씨’는 19일 오후 10시 TV CHOSUN에서 방송된다.

진주희 기자 mint_peach@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