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트와이스 사나-지효-미나, 신곡 'FANCY' 개인티저 공개 ‘팬심저격’
알림

트와이스 사나-지효-미나, 신곡 'FANCY' 개인티저 공개 ‘팬심저격’

입력
2019.04.10 11:10
0 0
트와이스 사나-지효-미나의 개인티저가 눈길을 끈다. JYP 엔터테인먼트 제공
트와이스 사나-지효-미나의 개인티저가 눈길을 끈다. JYP 엔터테인먼트 제공

트와이스의 신곡 'FANCY(팬시)' 사나, 지효, 미나의 개인 티저가 공개됐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10일 오전 12시 JYP와 트와이스의 각종 SNS 채널에 'FANCY' 콘셉트가 담긴 사나, 지효, 미나의 개인 티저 3장을 공개했다.

지난 9일 오전12 시 공개된 나연, 정연, 모모의 개인 티저에 이은 2탄으로 사나, 지효, 미나의 팬심을 저격하는 빼어난 미모가 담겨있어 신곡 'FANCY'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개인 티저 속 사나는 무지개 같은 매력이 담긴 눈빛으로 환상적인 느낌을 자아내고, 레드 드레스를 입은 지효는 매혹적인 무드로 신비로운 분위기를 풍겼다. 미나는 피어나고 있는 꽃들을 배경으로 도도한 모습을 드러내 시선을 붙잡았다.

트와이스는 22일 일곱 번째 미니앨범 'FANCY YOU(팬시 유)'와 타이틀곡 'FANCY' 발표를 앞두고 각종 티징 콘텐츠들과 트랙리스트를 순차적으로 선보여 팬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사나, 지효, 미나의 개인 티저 이미지와 함께 선보인 신보 'FANCY YOU'의 트랙리스트 이미지에 따르면 이번 앨범 1번 트랙이자 타이틀곡 'FANCY'를 시작으로 'STUCK IN MY HEAD', 'GIRLS LIKE US', 'HOT', 'TURN IT UP', 'STRAWBERRY'등 총 6트랙이 수록된다.

타이틀곡 'FANCY'는 트와이스 아홉 멤버들의 화려하고 세련된 매력과 매혹적인 사운드가 조화를 이룬 곡이다.

또한 트와이스는 2019 월드투어를 통해 세계 여러 지역 팬들과 만난다. 다음 달 25~26일 서울 콘서트를 시작으로 미국 4개 도시를 포함, 전 세계 9개 도시서 10회 단독 공연을 펼쳐 '글로벌 K팝 걸그룹'의 위엄을 과시할 예정이다.

최근 트와이스는 K팝 걸그룹 최초로 일본 돔투어를 성료해 화제를 모았다. 지난달 20일과 21일 교세라돔을 시작으로 'TWICE DOME TOUR 2019 ‘#Dreamday’'라는 타이틀로 오사카, 도쿄, 나고야 3개 도시서 5회 공연의 돔투어를 펼쳐 22만 관객과 만났다.

해당 돔투어는 'K팝 걸그룹 최초' 기록뿐만 아니라 '해외 아티스트 사상 데뷔 후 최단기간 도쿄돔 입성', '일반 티켓 예매 오픈 1분여 만에 전회 매진' 등 K팝의 새 역사를 쓰며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한편 트와이스의 미니 7집 'FANCY YOU'의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FANCY'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김한나 기자 gkssk1241@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