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이준혁∙이유영, 에이스팩토리와 전속계약…매니저와 의리 지켰다
알림

이준혁∙이유영, 에이스팩토리와 전속계약…매니저와 의리 지켰다

입력
2019.04.05 12:22
0 0
이준혁-이유영이 에이스팩토리와 전속계약을 맺었다. 에이스팩토리 제공
이준혁-이유영이 에이스팩토리와 전속계약을 맺었다. 에이스팩토리 제공

배우 이준혁, 이유영이 엘엔컴퍼니를 떠나 에이스팩토리에 새 둥지를 틀었다.

에이스팩토리 측은 5일 오전 “이준혁, 이유영, 이아현 외 엘엔컴퍼니 소속 배우들이 그동안 함께 일했던 이종환 매니저와 함께 에이스팩토리로 이적을 결정했다. 배우 모두 전 소속사와 계약이 종료된 상황이며 에이스팩토리와 전속계약을 맺고 새롭게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영화 ‘신과 함께’ 시리즈와 드라마 ‘비밀의 숲’, ‘시를 잊은 그대에게’, ‘너도 인간이니’ 등 활발한 작품 활동을 펼치며 인기를 구가한 이준혁은 오는 하반기 방송을 앞둔 tvN 드라마 ‘60일, 지정생존자’로 돌아온다.

이유영은 인기리에 방영 중인 KBS 2 월화드라마 ‘국민 여러분!’에서 거친 카리스마와 사랑스러운 매력을 오가는 열혈 경찰 김미영 역을 완벽히 소화해 호평받고 있다.

한편, 에이스팩토리는 드라마∙영화 제작 및 매니지먼트 사업을 총괄하는 신생 종합 엔터테인먼트사다. 유재명-이규형-장승조-정유미-윤세아-염혜란-태인호-전석호 등 실력파 배우들이 대거 포진돼 있으며, 이준혁-이유영의 영입으로 더욱 탄탄한 배우 라인업을 구축하게 됐다.

또한 현재 방영 중인 tvN 드라마 ‘자백’의 제작을 비롯해 유수의 작가, 감독을 영입하는 등 다각적으로 확고한 입지를 다지고 있다.

김한나 기자 gkssk1241@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