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부부의 주거 공간이 달라지고 있다. 거실이 TV와 소파가 마주보는 심플한 공간에서 식사 또는 취미활동을 하는 ‘홈카페’로 바뀌는가 하면, 침실은 고유의 기능이 더욱 강화됐다.

휴식의 가치를 아는 신혼부부에게는 에이스침대의 스테디셀러 매트리스 ‘하이브리드 테크 Ⅶ’과 ‘하이브리드 테크 레드’가 제격이다. 이들이 꾸준히 사랑받는 가장 큰 이유는 ‘하이브리드 Z 스프링’에 있다. 이 스프링은 미국, 영국, 프랑스, 일본 등 15개국에서 특허를 획득하며 세계적인 제품력과 가치를 인정받은 에이스침대만의 독자적인 기술이다. 서로의 뒤척임에도 방해받지 않도록 흔들림과 소음을 최소화했다.

에이스침대 ‘루나토Ⅲ(LUNATO Ⅲ)’와 ‘BMA-1151’은 심플한 디자인으로 구성돼 부부침대를 처음 구매하는 신혼부부에게 안성맞춤이다. ‘박보검 침대’라는 애칭으로도 잘 알려진 ‘루나토Ⅲ’는 프렌치 모던 스타일의 고급 패브릭 침대로 포근한 사용감과 기분 좋은 휴식을 선물하며 어떤 인테리어와도 자연스럽게 매치되는 매력적인 디자인 제품이다

에이스침대의 모든 제품은 E0등급의 친환경 자재만을 사용하여 제조하고 있으며 매트리스 내부의 중요 소재는 직접 자체 생산한다. 또한 에이스침대는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으로부터 생활용품의 위생, 안전, 품질에 대한 성능을 인증하는 마크인 HS(Hygiene-Safety)마크를 획득했다. 또, 친환경적이며 우수한 품질의 친환경 상품임을 공인하는 환경마크도 획득했다. 지난해 불거진 ‘라돈’ 검출로부터도 안전하다.

에이스침대는 예비부부를 위한 ‘에이스침대 웨딩멤버스’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 홈페이지를 통해 가입만 해도 매트리스 연계품목 20% 할인 혜택 등을 받을 수 있고, 항균 케어인 ‘마이크로 가드 에코’를 5년간 무상 제공한다. 또 200만원 이상 구매 시 내셔널지오그래픽 백팩, 300만원 이상 구매 시 내셔널지오그래픽 20인치 캐리어를 증정한다.

공감은 비로그인 상태에서도 가능합니다

web_cdn 저작권자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라이프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