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전자상거래 중국 해상배송 선도

알림

전자상거래 중국 해상배송 선도

입력
2019.03.19 15:18
0 0

포스트팀은 중국 배송 대행 전문 배송업체로서 전문적인 해외 배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포스트팀은 중국 배송 대행업체 가운데 전자상거래 해상운송을 최초로 실시한 기업이다. 책임, 안전, 약속을 바탕으로 보다 철저하고 안전한 배송 서비스를 실시해 중국 전문배송대행사이트 중 최다 회원 및 최다 배송 물동량을 자랑하고 있다.

배송대행 서비스로는 무료 상품도착 사진촬영, 무료 상세검수, 무료 합배송 등을 제공하고 있으며 신규 가입 시 업계 최저금액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특히 포스트팀 전용 어플을 이용하면 모바일로 언제 어디서나 확인이 가능해 사용이 편리하다. 포스트팀 어플에서는 타오바오 쇼핑 시 번역 기능을 제공하며 동종 업계 어플 최초로 자동 신청서 및 자동 운송장 등록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한편 포스트팀은 더욱 유익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기존 직구와는 다른 새로운 형태의 ‘스타일팀’이라는 직구 플랫폼을 개설했다. 스타일팀은 빅데이터 분석 및 큐레이터를 통해 수집한 정보로 해외 현지 상품을 저렴하고 편리하게 구입할 수 있으며 국내 쇼핑몰과 다름없이 쇼핑이 가능해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