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극한직업’ 장진희, EXID 솔지와 의외의 인맥? 러블리한 신스틸러 매력 ‘뿜뿜’

알림

‘극한직업’ 장진희, EXID 솔지와 의외의 인맥? 러블리한 신스틸러 매력 ‘뿜뿜’

입력
2019.02.21 09:38
0 0
장진희가 EXID 솔지와 우정을 뽐냈다. 장진희 SNS 캡처
장진희가 EXID 솔지와 우정을 뽐냈다. 장진희 SNS 캡처

장진희가 그룹 EXID 솔지와 돈독한 우정을 과시했다.

20일 오후 장진희는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드디어 흑흑”이라는 글과 함께 솔지와 함께 찍은 투샷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서는 장진희와 솔지가 밝은 미소를 머금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두 사람의 시원시원한 이목구비와 꼭 닮은 표정이 눈길을 끌었다.

장진희와 솔지의 인연은 과거 장진희가 EXID 앨범의 아트디렉터로 3개월 가량 참여하며 지금까지 이어져왔다. 앞서 솔지는 장진희가 출연한 ‘극한직업(감독 이병헌)’ 응원에 직접 나서는 등 남다른 우정을 뽐낸 바 있다.

장진희는 지난 2000년 모델 데뷔 후 각종 런웨이와 유명 잡지를 거쳐 실력파 모델로서 눈도장을 찍었으며, 2017년 영화 ‘포크레인’을 통해 본격적인 배우 활동에 시동을 걸었다.

이후 장진희는 관객수 1500만을 목전에 두며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영화 ‘극한직업’에서 두목 이무배(신하균)의 보디가드 선희 역으로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한편 장진희는 최근 소속사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하고 다양한 활동을 예고했다.

강기향 기자 gihyangkang@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