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남성의 시크릿존 프레시한 세정∙∙∙ 균 증식 억제
알림

남성의 시크릿존 프레시한 세정∙∙∙ 균 증식 억제

입력
2019.01.29 22:04
0 0

남성화장품 전문기업 안디바(대표 안정호)가 남성청결제 ‘티에소 포맨(TIESO for man)’과 수딩크림 ‘티에소 플러스(TIESO PLUS)’를 출시했다.

이 제품에는 미국항공우주국(NASA) 지정한 슈퍼푸드인 ‘마카’가 함유돼 있으며, 튜브형태의 티에소 포맨과 파우치형태의 티에소 플러스로 제작됐다.

아직까지 많은 남성들이 시크릿존(사타구니, 성기주변, 겨드랑이)의 불결함을 비누로 해결하고 있으며, 심지어 머리부터 발끝까지 비누 혹은 올인원 바디샤워로 해결하는 사람이 대부분이다. 하지만 비누와 바디샤워로는 시크릿존의 질병을 유발하는 스메그마(smegma)를 제거하지 못할 뿐만 아니라 보습제가 들어있어 제습이 필요한 시크릿존에 오히려 습기를 보충해 사타구니 습진과 냄새를 유발하게 된다.

남성청결제 티에소 포맨은 샤워할 때 사용하며 남성의 신체 조건상 습하고 통풍이 잘되지 않는 시크릿존을 프레시한 세정과 청량감으로 균들을 제거한다. 수딩크림은 샤워 후 물기를 제거한 뒤 사용하면 균들의 증식을 억제할 수 있다.

안디바는 마카가 함유된 남성청결제 및 수딩크림에 대한 특허출원 및 등록을 완료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