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악동뮤지션 수현, 오는 11일 ‘박원의 키스 더 라디오’ 출연…원디X션디 특별한 첫 만남
알림

악동뮤지션 수현, 오는 11일 ‘박원의 키스 더 라디오’ 출연…원디X션디 특별한 첫 만남

입력
2019.01.08 17:44
0 0
‘박원의 키스 더 라디오’에 악동뮤지션 수현이 출연한다. KBS 쿨FM 제공
‘박원의 키스 더 라디오’에 악동뮤지션 수현이 출연한다. KBS 쿨FM 제공

악동뮤지션 수현이 KBS 쿨FM ‘박원의 키스 더 라디오’에 출연해 특별 콜라보를 선보인다.

오는 11일 ‘박원의 키스 더 라디오’(이하 ‘원키라’)의 ‘KISS THE 음감회’ 코너에 악동뮤지션 수현이 출연해 자신의 추천곡을 소개하며 음악 취향을 공개할 예정이다.

‘KISS THE 음감회’는 음악성 있는 뮤지션들을 초대해 그들의 음반 속 추천곡을 리뷰하고 음악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고품격 음악 코너로 지금까지 샘김, 죠지, 백아연, 헤이즈, 아도이가 출연한 바 있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두 사람의 콜라보로 진행되는 라이브 커버도 선보일 계획이며 ‘원키라’ 공식 질문인 ‘무인도에 간다면 꼭 가져갈 세 가지’도 밝혀 코너에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현재 KBS 쿨FM ‘볼륨을 높여요’의 진행을 맡고 있는 악동뮤지션의 수현은 이전에도 박원과 배우 김희정이 함께 진행하는 ‘원키라’의 ‘음악으로 연애하기’ 코너에 문자를 보내 두 사람과의 친분을 드러내기도 했다.

박원은 답 방문으로 오는 10일 오후 9시 ‘볼륨’에 먼저 출연해 라이브와 톡톡 튀는 토크를 들려줄 예정이다.

‘키스 더 라디오’의 진행자 박원은 유재하 음악경연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하며 2010년 그룹 원모어찬스를 결성해 본격적으로 가요계에 데뷔해 ‘널 생각해’로 큰 사랑을 받았다.

최근 전국 투어 ‘박원 투어’를 돌고 있는 박원은 여심을 사로잡을 츤데레 성격과 세련된 진행으로 청취자들의 귀를 사로잡고 있다.

KBS 쿨FM ‘박원의 키스 더 라디오’는 매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김한나 기자 gkssk1241@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