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아이즈원, 첫 단독 웹예능 ‘아이즈원 시티’ 뜬다…18일 선공개 [공식]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아이즈원, 첫 단독 웹예능 ‘아이즈원 시티’ 뜬다…18일 선공개 [공식]

입력
2019.01.08 13:43
0 0
SBS 모비딕 제공
SBS 모비딕 제공

걸그룹 아이즈원(IZ*ONE)이 첫 단독 웹예능 ‘입덕스쿨 아이즈원시티’(이하 ‘아이즈원 시티’)를 선보인다.

SBS의 모바일 브랜드 '모비딕'은 '아이돌 시티' 세 번째 시리즈 ‘아이즈원 시티’를 18일 푹(POOQ)을 통해 공개한다고 밝혔다. '아이돌 시티' 시리즈는 대세로 발돋음을 준비하는 아이돌 유망주들의 예능 입문 콘텐츠로, 이미 '아이오아이', '워너원' 등이 거쳐간 명실상부 '대세 아이돌 육성' 웹콘텐츠다.

학교를 콘셉트로 한 ‘아이즈원 시티’는 ‘내려놓으면 입덕 된다’는 교훈 아래, 아이즈원 멤버들이 입학식부터 마지막 수업까지 함께 미션을 수행하고, 팬들은 수업에 참여하는 멤버들을 보며 입덕의 순간을 함께하게 된다.

아이즈원 전 멤버는 불타는 열정으로 망가짐도 불사, 남다른 승부욕과 터지는 예능감, 화려한 퍼포먼스까지 깜짝 놀랄 만한 반전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웹콘텐츠의 강점을 십분 살려 이제껏 TV에서는 보여줄 수 없었던 소녀들의 꾸밈없는 솔직함과 한시도 가만히 있지 못하는 비글미를 120% 담아냈다. 이미 촬영 현장의 모든 스텝들은 아이즈원에게 입덕을 완료했다.

또한 아낌없는 몸 개그로 준비된 예능돌의 위엄도 엿볼 수 있다. 제작진은 리더 권은비 양이 “생각보다 많이 내려놔서 걱정은 된다“는 말을 남겼다며, "아이즈원이 어느 때보다 즐겁게 촬영을 진행한 만큼, 멤버 개개인의 자연스러운 매력이 잘 드러날 것"이라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본격 아이즈원 입덕 방송 ‘입덕스쿨 아이즈원 시티’는 오는 18일 푹(POOQ)을 통해 2주일 간 선공개 된다. 2월 1일부터는 모비딕 채널(유튜브, 페이스북, 곰TV, 네이버TV)을 통해서도 시청할 수 있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