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2018 MAMA' 송중기 "최고 음악 시상식, 가수와 팬 열정 덕분"

알림

'2018 MAMA' 송중기 "최고 음악 시상식, 가수와 팬 열정 덕분"

입력
2018.12.14 20:28
0 0
사진=Mnet 화면 캡처
사진=Mnet 화면 캡처

배우 송중기가 '2018 MAMA' 마지막 홍콩 시상식의 포문을 열었다.

14일 오후 홍콩 AWE(아시아월드 엑스포 아레나)에서 '2018 MAMA in 홍콩'이 개최됐다. 이날의 호스트 송중기가 관객과 시청자들에게 특별한 인사를 전했다.

이날 송중기는 한국어와 중국어로 인사하며 "오늘도 역시 홍콩 팬 분들의 열기는 작년과 변함이 없다. 오히려 더 뜨거워졌다. 음악을 통해 전 세계를 하나로 묶어온 'MAMA'가 올해 10번째 시상식을 맞이했다. 여러분과 함께 하게 돼 진심으로 영광"이라고 말했다.

송중기는 이어 "2009년 시작된 'MAMA'는 아시아 각 지역 팬들과 직접 만나며 최고의 음악 시상식으로 자리잡았다.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는 도전, 음악을 사랑하는 팬 분들, 많은 아티스트 분들의 열정이 함께 했기 때문"이라고 의미를 소개했다.

또한 송중기는 "다음 10년의 꿈을 여러분과 함께 그려나가고자 한다. 가장 특별한 시간이 시작된다"고 말했고, 본격적으로 무대 및 시상이 시작됐다.

앞서 방탄소년단 RM이 오프닝 멘트를 했고, 타이거JK와 윤미래가 강렬한 힙합 공연으로 뜨거운 분위기를 만들었다. 청하도 '난 널 원해'에 맞춰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