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인의 피부에 따라 선택하는 7DAYS 세럼

이전기사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본인의 피부에 따라 선택하는 7DAYS 세럼

입력
2018.11.30 04:00
0 0

최근 극심한 미세먼지나 일교차 등 환경적 요소나 개인적인 체질로 피부에 다양한 트러블이 발생할 여지가 많아지고 있는 가운데 이러한 트러블을 스스로 진단하여 그에 맞게 사용할 수 있는 세럼 키트가 출시되어 화제가 되고 있다.

㈜에이치투메디(대표 김병호)가 출시한 ‘7DAYS 세럼키트(세럼 7종, 수분크림 1종)’는 피부에서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메카니즘을 과학적으로 분석하여 각 원인에 맞는 각기 다른 솔루션을 제공하는 제품이다.

특히 핵심성분인 슈퍼마린 스템셀(stemcell)은 프랑스 브리타뉴 해안의 바위틈에서 자라는 희귀 해양식물인 크리스테마린의 식물세포를 동결 건조한 무방부, 무솔벤트 제품으로 에코서트에 등재된 성분이다.

또한 피부톤 개선 및 광채를 부여해 주는 한편, 각 세럼마다 화이트닝, 디톡스, 주름개선 리프팅, 항염, 재생, 보습, 피부장벽보호라는 각기 다른 기능을 장착해 소비자 스스로가 그날의 피부 상태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각종 레이저 시술이나 필링으로 집중 수분관리가 필요한 때, 생리 전후의 트러블관리, T존 및 U존에 대한 집중 보습관리가 필요할 때 적합한 스마트한 홈케어 프로그램으로 주목 받고 있다.

최지흥 뷰티한국 기자 jh9610434@beautyhankook.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한국일보가 직접 편집한 뉴스 네이버엣도 보실 수 있습니다. 뉴스스탠드에서 구독하기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