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소리바다 어워즈’ 청하X사무엘, 여름밤 수놓는 떠오르는 대세들의 엄청난 흥잔치 예고!
알림

‘소리바다 어워즈’ 청하X사무엘, 여름밤 수놓는 떠오르는 대세들의 엄청난 흥잔치 예고!

입력
2018.08.20 19:15
0 0
‘소리바다 어워즈’ 청하와 사무엘의 출연이 예고되어 화제다. 이앤피컴퍼니 제공
‘소리바다 어워즈’ 청하와 사무엘의 출연이 예고되어 화제다. 이앤피컴퍼니 제공

가요계 신흥 대세로 주목 받고 있는 청하와 사무엘이 ‘2018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이하’2018 SOBA’)의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2018 SOBA’에는 청하가 출연을 예고했다. 팔색조 매력으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청하가 어떤 화려한 무대로 관객들을 즐겁게 할 지 기대가 모인다.

또한 매 앨범마다 뮤지션으로서 성장 가능성을 보여주고 있는 사무엘 역시 ‘2018 SOBA’에 출격한다. 사무엘 만의 열정 가득한 무대를 펼칠 것을 예고해 여름밤을 더 뜨겁게 달굴 계획이다.

최정상 한류 아티스트들의 총출동을 예고해 기대감을 더해가고 있는 ‘2018 SOBA’는 방송인 한석준과 가수 손담비가 시상식 MC를 맡았고, 블루카펫은 코미디언 김원효, 심진화 부부가 진행자로 나선다.

한편, 30일 오후 6시 30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되는 ‘2018 SOBA’는 음원 플랫폼인 소리바다가 주최하며 YJ파트너스가 총괄 제작을 맡았으며, SBS funE와 SBS MTV에서 생중계 될 예정이다.

강기향 기자 gihyangkang@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