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인생술집’ 한혜진 MC 합류, 전현무 “겸둥이와 앞으로 해피투게더” 달달 화환 선물
알림

‘인생술집’ 한혜진 MC 합류, 전현무 “겸둥이와 앞으로 해피투게더” 달달 화환 선물

입력
2018.06.06 10:44
0 0
'인생술집' 한혜진이 새 MC로 합류했다. tvN 제공
'인생술집' 한혜진이 새 MC로 합류했다. tvN 제공

‘인생술집’ 새 MC 한혜진의 합류 등으로 새 단장을 마쳤다.

tvN ‘인생술집’ 측은 6일 “’인생술집’이 오는 7일 오후 11시에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재미로 찾아온다. 특히 모델 한혜진이 MC로 합류해 한결 밝아진 분위기로 새로운 출발을 알릴 예정”이라고 밝혔다. 

현재 공개 연애중인 MC 한혜진은 첫 녹화에서 자신의 연애 스토리를 솔직하게 이야기하며 눈길을 끈다. 심지어 연애 초기 몰래 데이트를 하는 아주 특별한 장소와, 다른 사람들 눈에 띄지 않는 공개연애의 노하우를 소개하며 공개하지 않았던 연애 꿀팁까지 방출하며 현장을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는 전언이다. 

또한 이날 녹화장에는 한혜진의 ‘인생술집’ MC 합류를 기념하며 연인 전현무가 보낸 화환이 도착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화환에 적힌 “톱모델이 톱 MC되는 순간 / 인생술집 겸둥이와 앞으로 해피투게더”라는 센스 있는 문구는 ‘겸둥이’ 연인 한혜진을 향한 응원과 자신이 진행하는 동시간대 프로그램을 함께 떠올리게 한 것. 전현무와 동시간대 프로그램을 진행하게 된 것에 대해 한혜진은 “(현무)오빠가 월요일을 뺀 모든 요일 방송에 다 나온다. 그래서 피할 수가 없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낸다. 

한혜진은 사랑과 연애에 대한 생각으로 “그놈이 그놈이다”라고 밝히며 “나는 이상형이 명확한 사람이었고 항상 남자를 보는 스타일에 대해 자신 있게 피력했지만, 그 이상형과 정 반대의 남자를 만나고 있다”고 고백한다. 이어 전현무에게 이성적으로 끌렸던 포인트에 대해 묻는 질문에 “관심의 대상이 친구들에게서 나에게로 옮겨져 왔다는 걸 느꼈을 때”라고 밝혀 이목을 집중시킨다. 

‘인생술집’ 제작진은 “한혜진은 솔직하고 시원시원한 입담으로 ‘인생술집’ 기존 MC들은 물론 제작진의 마음까지도 사로잡았다”고 한혜진의 활약상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이어 “재단장한 ‘인생술집’에서는 게스트들의 연애와 사랑 이야기 등 한층 더 유쾌한 이야기가 펼쳐질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