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골프 소식] 핑골프, 중공구조 비거리 아이언 G700 출시 등
알림

[골프 소식] 핑골프, 중공구조 비거리 아이언 G700 출시 등

입력
2018.04.02 10:36
0 0

G700 아이언./사진=핑골프 제공.

[한국스포츠경제 박종민] 핑 골프가 비거리 전용 아이언 G700을 출시했다. G700 아이언은 스코어 개선을 위한 퍼포먼스를 갖춤과 동시에 얇은 솔과 클린룩 디자인 헤드가 특징이다. 보다 긴 비거리를 내고 탄착군을 좁게 만들어주기 위해 중공구조의 바디와 머레이징 스틸 소재 페이스로 제작됐다. 좁은 탄착군으로 더 정확하고 일관적인 비거리를 제공한다. 전국 백화점 및 골프전문점에서 시판되고 있으며 본사 피팅센타를 통해 골퍼의 체형과 스윙에 맞게 피팅 후 주문이 가능하다.

여성 봄 라운딩 룩./사진=캘러웨이 어패럴 제공.

한성에프아이의 캘러웨이 어패럴이 봄 시즌 여성 라운딩 스타일로 ‘레드’와 ‘옐로우’ 컬러 아이템을 선보였다. 이번에 선보인 아이템은 일교차가 큰 간절기 및 봄 시즌에 적합한 니트와 바람막이 제품으로, 화사한 컬러와 슬림한 라인을 강조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레드 컬러의 니트 제품은 집업 가디건으로, 부드러운 원사를 사용하고 앞판 안쪽에는 안감을 적용해 포근한 터치감과 보온성을 제공한다. 사이바 부분에는 배색 라인을 적용해 보다 슬림해 보이는 효과를 높였으며 등판 밑단에는 캘러웨이 로고로 포인트를 줬다. 옐로우 컬러의 바람막이는 신축성이 우수한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활동성을 강조한 제품이다. 상단의 요크 라인을 따라 세로 스트라이프 프린트를 적용해 여성스러운 느낌을 더했다. 함께 코디하기 좋은 아이템으로는 신축성이 우수한 나일론 스판 소재의 스커트를 제안한다. 블랙과 화이트 기본 컬러로 구성돼 어느 아이템과도 잘 어울리며 앞 기장이 뒷 기장보다 살짝 짧아 착용시 보다 슬림하고 여성스러운 라인을 연출할 수 있다. 허리 뒷부분의 안쪽에는 미끄럼 방제 테이프가 적용돼 스윙시 이너가 빠져 나오는 것을 방지해준다.

박종민 기자 mini@sporbiz.co.kr

[한국스포츠경제 관련기사]

[이슈+] '미투운동의 시작'…故 장자연 사건 진실 밝혀질까?

'알리 멀티골' 토트넘, 첼시 원정서 3-1 승...'손흥민 72분'

이언 폴터, PGA 휴스턴 오픈 정상...마지막 마스터스 출전권 획득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