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헬스 파일] 일동제약 아로나민,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5년 연속 1위
알림

[헬스 파일] 일동제약 아로나민,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5년 연속 1위

입력
2018.03.22 20:58
0 0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종합영양제부문

일동제약 아로나민
일동제약 아로나민

일동제약은 자사의 아로나민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18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종합영양제부문 5년 연속 1위에 올랐다고 22일 밝혔다.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매년 대한민국 소비생활을 대표하는 브랜드를 인증하고 평가하는 제도다.

회사 관계자는 “아로나민은 경쟁 브랜드보다 인지도ㆍ충성도 등 모든 항목에서 우위를 보이며 브랜드종합지수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얻었다”고 했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은 “아로나민은 브랜드 인지도 면에서 최초ㆍ비보조ㆍ보조인지도 모두 가장 높았고, 특히 보조인지도는 100%에 가까운 전국민적 인지도를 나타냈다”고 했다.

이어 “이미지ㆍ구입 가능성ㆍ선호도 등을 나타내는 브랜드 충성도도 경쟁 브랜드보다 압도적 우위를 점하는 등 브랜드지수 전반에 걸쳐 경쟁우위를 확보했다”고 했다.

일동제약 관계자는 “활성비타민이라는 차별성을 바탕으로 제품속성 및 효능효과를 지속적으로 알리는 한편 광고ㆍ사회공헌활동ㆍ학술마케팅 등 독창적인 브랜드 마케팅 전략을 펼친 결과”라고 했다.

권대익 의학전문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