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웨어 와이드앵글이 가을 골프 시즌을 맞아 고기능성 프리미엄 골프웨어 ‘W 리미티드 라인’을 업그레이드된 기능과 디자인으로 선보인다.
‘W 리미티드 라인’은 점퍼와 재킷, 베스트를 비롯해 티셔츠, 하의, 벨트와 장갑, 모자까지 풀 세트로 구성됐으며, 지난 3월 출시한 기존 제품의 인기에 힘입어 기능이 더 향상됐다. 신축성이 좋은 유럽 고급 기능성 소재에 골프업계 최초로 시도한 ‘고어 윈드스토퍼’ 소재를 새롭게 적용해 스윙에 최적화된 디자인으로 최고의 퍼포먼스를 제공한다.
대표 제품 ‘W 리미티드 티셔츠’는 무봉제 기법으로 만들어져 몸에 걸리지 않고 몸매 라인을 자연스럽게 강조한다. 땀 흡수와 건조가 빠른 흡습속건 기능, 자외선 차단 기능이 뛰어나 컨디션 유지에 효과적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W 리미티드 고어 윈드스토퍼 재킷’과 ‘W 리미티드 고어 윈드스토퍼 베스트’는 방풍∙투습 기능이 탁월한 ‘고어 윈드스토퍼’ 소재를 사용해 비바람이 부는 날씨에도 최적의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다. 움직임이 많은 부위에는 신축성이 좋은 소재를 사용해 활동성을 최대화했다. 목 부분은 스윙할 때 걸리지 않도록 앞 부분을 더 낮게 설계한 ‘스윙 넥’ 디자인으로 불편함을 없앴다.
와이드앵글 마케팅팀은 “’W 리미티드 라인’은 가을 시즌 골프 실력 향상에 도전하는 골퍼들을 위해 기능성에 특히 초점을 두고 개발한 프리미엄 라인”이라며 “앞으로도 골퍼들의 니즈를 빠르게 파악해 스윙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우수한 기능성과 트렌디한 디자인의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