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대한민국 서비스만족대상] 아이팀(포스트팀)

이전기사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2017 대한민국 서비스만족대상] 아이팀(포스트팀)

입력
2017.03.30 04:04
0 0

포스트팀(www.postteam.co.kr)은 국내 소비자들이 중국 상품을 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중국 현지 구매 및 한국으로의 배송을 대행하는 배송대행업체(이하 배대지)이다. 포스트팀은 현재 중국 전문 배대지 중 각종 프리미엄 서비스를 통해 최다 회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고객만족도가 가장 높다.

포스트팀은 1등 배송대행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해 보다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 하고 있다. 포스트팀은 대한민국 배송대행업체 중 최초로 항공과 해상 배송을 동시에 실시한 업체이며 업계 중 유일하게 상하이와 칭다오 두 센터를 동시에 운영하고 있다. 이는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해 고객이 직접 원하는 대로 상품을 수령할 수 있는 지역을 선택할 수 있도록 선택폭을 높인 것이다.

포스트팀은 또 해외 직구의 단점인 언어장벽 및 실물 확인이 어려운 점을 해소하기 위해 업계 최초로 도착사진과 현지 판매자와 실시간 대화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이에 더해 중량안심, 분실 및 파손 보상제도 등 믿을 수 있는 보상제도를 실시해 고객만족을 실현하고 있다. 고객들의 상품이 배대지로 도착하는 당일 100% 입고처리 및 답변제도도 약속하고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한국일보가 직접 편집한 뉴스 네이버에서도 보실 수 있습니다. 뉴스스탠드에서 구독하기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