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2016 결산 베스트신상품] 로쉐린
알림

[2016 결산 베스트신상품] 로쉐린

입력
2017.01.06 04:29
0 0

로쉐린(대표 정수환, www.rosherin.com)은 가격 거품을 뺀 한국인 체형에 최적화된 의료용 압박스타킹을 출시했다.

현재 시중에 유통 중인 압박스타킹은 대부분 외국브랜드로 서양인의 체형을 기준으로 만들어 국내 소비자에게 맞지 않고, 가격도 5만~20만원대로 부담스러운 수준이다.

로쉐린은 한국인의 체형 자료를 분석해 제품을 4개 사이즈로 표준화 했다. 알러지 테스트에 대한 KC인증 획득 및 유럽 표준인 ‘confidence in textiles’ 인증을 받은 원단을 사용해 예민한 피부에도 착용이 가능하다.

또한 이 제품은 맞춤형 단계 압박 기능을 제공해 혈액이 고이는 것을 방지하고, 혈액 흐름을 개선시켜 하지정맥류 등의 예방, 치료, 회복을 돕는다. 식약처로부터 의료기기 제조 및 판매업 허가와 인증을 받았고 ISO9001을 비롯해 ISO13485, FDA, CE 등 국제 기준에 맞는 설비와 시스템을 갖춘 공장을 통해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한편 로쉐린은 본사 직영점 및 온라인 판매를 통해 제품 유통과정에서 발생하는 가격 거품을 대폭 제거했다. 기존 제품대비 약 70% 저렴한 평균 2만~3만원대로 판매 중이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