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이노베이션대상] 라온스퀘어

이전기사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디지털이노베이션대상] 라온스퀘어

입력
2016.09.23 04:15
0 0

라온스퀘어(대표이사 김태일, www.raonsquare.com)는 다양한 디지털 환경에서 사용자 경험(UX) 디자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다.

라온스퀘어는 현재 중소기업청 창업성장기술개발 사업과 미래창조과학부 주관의 첨단 융복합 콘텐츠 기술개발 사업에 선정돼 사업 수행 중이다. ‘사물 인식 방법 및 인식 장치’ 특허의 경우 특허평가 A등급을 받는 등 기술 특허 출원에서도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이처럼 라온스퀘어는 다양한 컴퓨팅 환경에서 UI/GUI를 개발한 풍부한 노하우를 가지고 있으며, 사용자 경험을 최우선으로 두는 다양한 디지털 경험을 제공한다.

라온스퀘어는 또 미래지향적 기술과 상상력 넘치는 아이디어를 결합한 어린이 체험 전시 플랫폼 ‘플레이두두(Playdodo)’를 개발했다. 증강현실, 사물인식과 같은 미래형 기술을 활용해 아이들의 무한한 상상력을 깨워주는 제품이다.

플레이두두는 다중지능 및 행동유형의 교육학 이론을 토대로 어린이 눈높이에 맞춘 체험방식을 제공한다. 단순히 화면을 터치했던 기존의 디지털 경험에서 벗어나 어린이들은 플레이두두에서 입체적인 경험을 하며 숨겨진 재능을 찾을 수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한국일보가 직접 편집한 뉴스 네이버에서도 보실 수 있습니다. 뉴스스탠드에서 구독하기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