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엔터테인먼트 부문 | 코코스랩
코코스랩(대표 하미영·사진)은 화장품 브랜드 메이아일랜드와 함께 닥터에스라인(테깅스), 나이스바디(기능성 레깅스), 닥터하이얀(치아 미백 의약외품)과 같은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위한 다양한 아이템의 브랜드를 전개하고 있다.
나아가 한국산 화장품을 원하는 외국의 유통업체 및 바이어 혹은 해외시장 진출을 원하는 국내기업들을 대상으로 제품 기획 및 개발, 생산, 유통 그리고 마케팅까지 책임지는 ‘뷰티 전문 토털 원스톱(TOTAL ONE-STOP)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를 위해 코코스랩은 화장품 OEM·ODM 생산과 국내외 유통 부문에 있어 수직계열화 체계를 만들었다. 또 자체적으론 한국모델협회를 비롯해 다양한 단체 및 기관, 셀러브러티들과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다채로운 홍보툴을 가동하고 있다.
이처럼 화장품 분야의 토털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과 함께 여성의 미(美)를 위한 다방면의 아이템들을 개발·판매하면서 코코스랩은 뷰티 엔터테인먼트라는 신영역을 개척하고 있다.
코코스랩 하미영 대표는 “스킨케어 및 화장품, 의약외품, 기능성 패션시장 등 성장 잠재력이 큰 시장에서 글로벌 브랜드를 육성하는 한편 ‘뷰티 전문 토털 원스톱 서비스’를 시장에 안착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신원료·신소재를 활용한 기능성 제품들과 국내외 최신 트렌드에 맞는 혁신 아이템들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코코스랩의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메이아일랜드는 신개념 제품들이 호평 받으며 국내외서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100% 핸드메이드 제품인 ‘멀티빈 클린 앤 케어’는 세안, 샤워, 세발 등 온몸 세정에 두루 사용할 수 있는 클렌저다. 유분 및 각질 관리에 효과적인 제주 화산재와 보습효과가 뛰어난 제주산 마유 등을 함유하고 있으며 사용 목적과 피부 상태에 따라 컬러별 알갱이를 구분해 쓸 수 있다.
‘화이트닝 캡슐 일루미네이팅 펄 크림’은 실크처럼 부드러운 펄 젤의 텍스처와 살살 문지르면 터지는 화이트닝 캡슐로 이뤄져있으며 광채가 새어나오는 듯 맑은 피부를 만드는데 도움을 줘 ‘속살 광채 크림’이란 애칭이 붙었다.
닥터에스라인은 테이핑과 압박레깅스를 접목시킨 ‘테깅스’로 잘 알려진 브랜드다. 테깅스는 흐트러지기 쉬운 근육을 바로 잡아 큰 부상을 예방하고 척추 기립근을 보조해 허리근육 강화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서 한국인의 체형에 맞춘 해부학적 디자인이 특징이다. ‘메이드 인 이탈리아’ 제품으로서 유럽의 엄격한 관리 기준에 따라 생산되고 있다.
나이스바디 또한 전문가 참여와 연구실험을 통해 제작한 체형 관리 기능의 레깅스 브랜드다. 성인용과 학생용으로 구분된 4종 제품이 출시돼있으며 국가공인시험검사기관 및 한국의류시험연구원의 KC인증을 받았다.
닥터하이얀의 주력 제품인 ‘7데이즈 미라클 화이트닝 겔’은 식품의약품안전처가 허가한 치아 미백용 의약외품으로서 치아 표면에 무리를 주지 않은 산소거품 마사지 방식을 통해 치아에 착생된 물질을 자극 없이 제거해준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