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대한민국 1등 중성세제 '울샴푸 퍼플 라일락'

알림

대한민국 1등 중성세제 '울샴푸 퍼플 라일락'

입력
2015.10.22 19:00
0 0

생활뷰티기업 애경의 대한민국 1등 중성세제 브랜드 '울샴푸'에서 향기를 강화한 '퍼플 라일락'을 출시했다.

울샴푸 퍼플 라일락은 천연 유래 동백오일 성분이 섬유를 코팅해 손상을 예방하고 부드럽게 해줘 울이나 실크 등 변형이 쉬운 의류는 물론 고급 패션의류나 기능성의류 등 민감한 모든 옷의 세탁에 적합한 중성세제다.

특히 달콤하고 은은한 퍼플 라일락 향기를 강화해 섬유유연제를 사용하지 않아도 옷을 향기롭게 관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울샴푸 퍼플 라일락은 식물 유래 기포조절제가 함유돼 세심한 관리가 필요한 고급소재 의류도 빠른 헹굼으로 빠르고 간편하게 세탁할 수 있다. 특히 피부자극지수(P.I.I.)가 0.0의 순한 중성세제로 아기옷이나 속옷 등 민감한 피부에 닿는 의류에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울샴푸는 올해 출시 25년 된 애경의 대표적인 장수 브랜드로서 울, 실크 등 민감한 소재의 의류를 관리해주는 고급 중성세제이다. 아끼는 고급의류를 드라이클리닝 하지 않고도 옷감 손상 없이 집에서 물세탁 할 수 있어 소비자에게 높은 신뢰를 받으며 중성세제를 지칭하는 일반명사로 언급되며 대표 브랜드의 입지를 굳건히 하고 있다.

특히 울샴푸는 관리가 어려운 울 소재 보호에 대한 기능성을 공식적으로 인정하는 '울마크'를 획득한 중성세제로 매년 재심사를 통한 품질관리가 이루어지고 있다. 울마크는 호주 시드니에 본사를 둔 국제양모사무국에서 양모제품과 관련한 품질규격 및 테스트 등을 통과한 제품에 부여하는 국제적인 품질 인증마크다.

애경 관계자는 "옷의 변형이나 손상을 방지하기 위해 세탁 전 반드시 세탁 라벨을 확인해 의류에 맞는 세탁법으로 빨래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최근 복합섬유나 기능성 의류 등 다양한 섬유 소재의 의류가 늘어나면서 이를 효과적으로 세탁하기 위해 중성세제의 사용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추세"라고 말했다.

채준 기자 doorian@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