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일동후디스, 그릭요거트 영상 공유 이벤트 실시

알림

일동후디스, 그릭요거트 영상 공유 이벤트 실시

입력
2015.09.02 18:28
0 0

▲ 일동후디스 제공

일동후디스가 후디스그릭 홍보영상인 '친절한 후자씨' 영상 공유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일동 후디스는 오는 10월 16일까지 '친절한 후자씨' 퀴즈&공유 이벤트를 실시한다. 후디스 그릭 브랜드 사이트(www.foodisgreek.com)에서 영상을 감상한 후 퀴즈를 풀고, 감상평과 함께 SNS에 공유하면 된다.

1등 1명에게는 50인치 TV를 증정하며 2등(2명) 애플워치 스포츠, 3등(2명) 플레이스테이션4, 4등(100명) 오가닉 그릭요거트 4개를 증정할 계획이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앤업카페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또 후디스 그릭 사진을 촬영한 후 인스타그램,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에 해시태그(#후디스그릭요거트, #그릭요거트)와 함께 사진을 올리면 매주 20명을 선정해 후디스 그릭과 아티키 그릭허니를 증정한다. 이벤트 종료 후 최종 우수작을 선정해 1등(1명)에게는 삼성 스마트 오븐, 2등(2명)에게는 휴롬 착즙기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 이벤트의 당첨자는 10월 26일 발표된다.

한편 후디스그릭 홍보 영상은 영화 '친절한 금자씨'를 패러디한 것으로 진짜 그릭요거트를 찾기 위해 고군분투 하는 모습을 그려낸다. 실제 영화 속에서 전도사 역할을 맡았던 배우 김병옥이 출연해 눈길을 끈다.

채성오기자 cs86@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