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휠라 인티모(FILA INTIMO) '마린(Marine) 커플 이너웨어' 출시
알림

휠라 인티모(FILA INTIMO) '마린(Marine) 커플 이너웨어' 출시

입력
2015.05.10 15:11
0 0

이른 더위에 코 앞으로 다가온 여름을 실감하는 요즘, 겉옷 뿐만 아니라 속옷도 계절의 변화에 맞춰 바꿔야 할 때다. 쿨 기능은 기본, 감도 높은 디자인으로 입는 재미를 더한 제품들이 올 여름 언더웨어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다.

언더웨어 브랜드 '휠라 인티모(FILA INTIMO)'는 흡습속건 기능이 뛰어난 메시 소재의 마린풍 디자인 속옷인 '마린 커플 이너웨어'를 출시했다.

마린(Marine)이라는 명칭에서 알 수 있듯이 바다의 시원함이 느껴지는 네이비-화이트 스트라이프 패턴에 레드 컬러로 포인트를 준 것이 제품 디자인의 특징. 남녀 모두에게 어울리는 세련된 컬러와 디자인이라 성년의 날과 웨딩, 허니문 등이 많은 5월 '커플 아이템'으로 선물하기에도 좋다.

심플하면서도 경쾌한 컬러 선택과 함께 통풍과 통기가 잘 되는 메시(Mesh, 그물망) 소재를 채택하는 등 소재 선택에도 심혈을 기울였다. 땀을 흡수하고 건조시키는 흡습속건 기능이 우수해 여름철 장시간 활동이나 아웃도어 활동시에도 쾌적함을 유지하도록 했다.

특히 여성용 브래지어의 경우 가슴을 감싸는 몰드 안까지 기능성 소재를 사용해 쿨링 기능을 배가했으며, 어깨끈도 두 가지 디자인으로 제안해 패션성을 강화했다. 겉옷에 맞춰 혹은 일상과 휴양지 등 특별한 날 기분과 용도에 따라 골라 착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휠라 인티모의 마린 커플 이너웨어는 남성용 브리프와 드로우즈, 여성용 브래지어와 브리프, 드로우즈로 구성돼 선택의 폭 또한 넓혔다. 가격은1만9000원에서 4만4000원대.

휠라 인티모 관계자는 "겨울철 보온성을 갖춘 내의만큼 여름 내 입을 기능성 속옷 선택도 중요하다"며, "마린 커플 이너웨어는 땀 흡수와 쾌적함 유지는 물론 디자인 측면까지 고려해 바깥 활동이 잦은 여름철 상쾌하고 멋스럽게 착용할 수 있어 더욱 실용적"이라고 전했다.

한편, 휠라 인티모는 5월 감사의 달을 맞아 일정 금액(7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특별 제작한 고급 우산을 선물로 증정하는 행사를 오는 15일까지 진행한다. (선착순 한정수량)

유아정 기자 poroly@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