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 11개 레벨로 맞춤형 영어학습
초ㆍ중등 영어전문 교육기업 ㈜아발론교육(대표이사 김명기 www.avalon.co.kr)이 '2010 한국교육산업' 학원ㆍ 어학 부문에서 5년 연속 대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아발론교육은 76개 캠퍼스, 랭콘잉글리쉬 29개 캠퍼스에서 약 4만3,000여명의 학생을 교육하고 있는 초ㆍ중등 영어전문 교육기업이다. 초등 영어교육 프로그램인 챔프(CHAMP)와 중등 아이비(IVY)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아발론교육의 초등 영어 브랜드인 랭콘잉글리쉬를 2009년부터 선보이고 있다.
아발론교육은 맞춤형 레벨테스트를 통해 학생의 학습 능력을 철저히 파악한 후 초등부 11개, 중등부 12개의 세분화된 레벨별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특히 아발론교육은 EFL (English as Foreign Language) 환경을 이겨내는데 최적화된 수업 방식을 통해 영어학습의 틀을 만들어주고 있다.
올해부터는 기존의 초등 CHAMP 프로그램에서 자기주도 학습능력 배양과 영역별 강화 프로그램 등을 리뉴얼한 'Champ 2.0'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국가 영어 능력 평가 시험에 대비한 말하기, 쓰기 표현 영어를 강화하고 자기주도적 학습 습관을 길러줄 수 있는 IVY 노트 등을 도입한 'IVY 2.0'도 운영해 학생과 학부모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아발론교육은 정규강의(아발론교육, 랭콘잉글리쉬)뿐 아니라 온라인교육(아발론에듀), 해외 및 국내 유학(아발론글로브)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유기적으로 결합한 통합학습 '커넥티드 러닝(Connected Learning)'을 제공 중이다. (031)8022-2179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