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자동차 단신/ 현대ㆍ기아차그룹 外
알림

자동차 단신/ 현대ㆍ기아차그룹 外

입력
2010.01.26 23:13
0 0

■ 현대ㆍ기아차그룹은 회사의 대학생 봉사단인 '해피무브 글로벌 청년봉사단' 100여 명이 지난주 한 주간 브라질 상파울루의 빈곤층에 보금자리를 마련해주는 프로젝트에 참여해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26일 밝혔다. 봉사단은 상파울루 지역의 무주택 빈곤층에 제공할 200세대를 짓는 작업에 참가해 페인트칠, 담쌓기, 바닥 평탄화 작업 등을 했다.

■ 기아차는 26일 2010 밴쿠버 동계올림픽에 참가하는 스키점프와 봅슬레이 국가대표팀을 후원하는 행사를 서울 올림픽공원에서 열고 '그랜드카니발R' 2대를 전달했다. 기아차는 "스키점프, 봅슬레이 선수들이 이번 동계올림픽에서도 훌륭한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훈련기간 이용할 수 있는 차량을 지원하게 됐다"고 밝혔다. 기아차는 또 밴쿠버 동계올림픽을 맞아 인터넷 홈페이지(www.kia.co.kr)에서 '대한민국 참가선수단 응원메시지 보내기'이벤트를 열고 추첨을 통해 뮤지컬 '그리스' 입장권 등을 증정한다.

■ 중고차 매매 전문기업인 SK엔카는 휴대전화를 이용해 중고차 매물 정보와 시세를 검색할 수 있는 '모바일엔카'(m.encar.com)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26일 밝혔다. 이 서비스를 통해 스마트폰 이용자는 중고차 매물에 대해 제조사, 차종, 등급별로 검색할 수 있으며, 차량의 옵션 및 판매자 정보도 곧바로 확인할 수 있다.

■ 폴크스바겐코리아는 다카르랠리 우승을 기념해 2월 한달 간 각종 모터스포츠 제품을 할인 판매하는 '폴크스바겐 다카르랠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전국의 폴크스바겐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실시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재킷, 티셔츠, 모자, 가방, 우산, 선글라스 등 모터스포츠 컬렉션 제품과 곰 인형인 레이싱 테디베어를 20%씩 할인 판매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