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강수정 웨딩촬영 "데이트처럼"
알림

강수정 웨딩촬영 "데이트처럼"

입력
2008.02.24 23:55
0 0

홍콩서 날아온 예비신랑과 결혼준비 '알콩달콩'

방송인 강수정이 조용히 결혼식 준비를 하고 있다.

강수정은 최근 서울 강남의 모 스튜디오에서 웨딩 촬영을 진행했다. 강수정과 예비신랑 매트 김씨와 반나절 정도 진행된 촬영에서도 지친 기색 없이 즐거움을 감추지 못해 주위 사람들의 부러움을 샀다.

촬영을 지켜본 한 관계자는 "한국과 홍콩에 떨어져 있어 자주 못 만나는 두 사람이 웨딩 촬영을 데이트처럼 즐기는 분위기였다. 카메라를 바라보는 두 사람의 웃는 모습이 많이 닮았다"고 말했다.

예비신랑은 일생의 단 한번뿐인 이날 촬영을 위해 근무지인 홍콩에서 날아왔다. 강수정은 웨딩 앨범 촬영뿐 아니라 예식과 홍콩의 신혼집에 필요한 세간살이 등을 마련하는 등 차근차근 결혼 준비를 하고 있다.

강수정은 3월15일 세살 연상의 펀드매니저 매트 김씨와 홍콩에서 웨딩마치를 울린다. 강수정은 결혼 후에도 방송 활동을 계속할 계획이어서 당분간 두집 살림을 하게 된다.

☞ [화보] 강수정 사진속의 매력 한눈에!☞ 강수정 알고보니 데이트땐 이런 '닭살행각'☞ 강수정도 속살노출! 여자의 변신은 무죄?☞ '프리' 강수정 첫 MBC 입성! 우려 목소리도..☞ 강수정 "재벌男과 맞선 여러번 보니…" 고백☞ 은밀한 비밀 폭로된 강수정 "헉! 나 어떡해"

스포츠한국 이현아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