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레스토랑 '에이합스'…"미국.멕시코 본토맛 즐기세요"
알림

레스토랑 '에이합스'…"미국.멕시코 본토맛 즐기세요"

입력
2001.10.22 00:00
0 0

“아메리카의 맛을 걸어다니며 느껴보세요.”미국과 멕시코의 정통 레스토랑 메뉴인 팬케익과 에스프레소 커피, 부리또, 마초 등을 미주 본토의 맛 그대로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 체인점이 국내에 오픈했다.

에이합스(Ahop’s)는 즉석에서 제조한 팬케익과 오믈렛, 파스타 등을 미국 현지 레스토랑 분위기의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패스트푸드점. 이름부터 낯선 멕시코 요리인 부리또, 마초, 케사디아, 샘플러, 타코 등 북중미 레스토랑의 대표적인 메뉴를 대부분 망라했다.

에이합스에는 샐러드바가 설치돼 메인 메뉴와 곁들여 한끼 식사를 거뜬히 해결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주방에서 바로 조리한 음식을 포장판매(take out)해 젊은 직장인들에게 인기가 높다.

주요 재료는 미국에서 직수입하고 손님이 직접 취향에 따라 토핑과 소스 등을 골라서 주문할 수 있다는 것이 이 식당의 또 다른 장점. 에이합스 김기범(41) 이사는 “미국 전통음식을 한국의 입맛에 맞게 개량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메뉴를 개발했다”고 말했다.

에이합스는 현재 군산과 광주에서 영업 중이고 11월 중순에는 서울 압구정동과 포항에 신규 체인점이 들어선다. 체인점 상담및 문의는 (02)553-6900. /김태훈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