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화이트데이 '인터넷으로 사랑 고백하세요'
알림

화이트데이 '인터넷으로 사랑 고백하세요'

입력
2000.03.14 00:00
0 0

젊은이들의 문화로 자리잡은 화이트데이(3월14일)를 맞아 온라인업체들이 다양한 사이버행사를 마련했다.엔타임닷컴(www.ntime.com)은 ‘당신만의 화이트데이 사랑고백’행사를 마련했다. 이 업체는 가장 애절한 사랑의 프로포즈 글을 올린 네티즌에게 14일 하루동안 홈페이지의 배너광고를 통해 사랑고백을 무료로 실어준다. 이 배너광고를 선택하면 글을 쓴 사람이 지정한 연인에게 사연이 전자우편으로 발송된다.

LG인터넷의 채널아이(home.channeli.net)는 화이트데이때 연인과 함께 피자전문점인 제시카 피짜리아에서 피자와 샐러드를 직접 만들어 먹을 수 있는 ‘화이트데이 사랑고백’(go white) 행사를 실시한다. 심마니(www.simmani.com)는 ‘화이트데이 특집 코너’를 만들어 연인과 화이트데이를 멋지게 보낼 수 있는 방법, 추천 선물, 사랑 고백법 등을 소개하고 있다.

두인전자는 뮤직시티 홈페이지(www.musicity.co.kr)에서 사랑고백을 담은 노래를 선택하면 테잎으로 제작해 사탕, 꽃다발과 함께 연인에게 전달하는 행사를 갖는다. 테잎에는 모두 8곡을 담을 수 있으며 가격은 2만5,000원.

카드코리아(www.cardkorea.com)는 사탕을 받을 수 없는 짝이 없는 여성들을 위해 미팅 상품권을 제공한다. 홈페이지에 참가신청을 하면 추첨을 통해 결혼정보회사인 듀비스에서 제공하는 10만원 상당의 미팅상품권을 증정한다.

인티즌(www.intizen.com)에서는 20개의 심리 테스트를 통해 연인을 찾아주는 행사를 마련했다. 주어진 문제에 대해 똑같은 대답을 쓴 남녀를 찾아 서로의 전자우편 주소를 알려준다.

인터넷 쇼핑몰 buy6(www.buy6.com)는 SBS아트텍의 드라마 코디네이터들이 제안하는 ‘연예인패션 코디제안 이벤트’를 열며 19일까지 상품을 구매하는 네티즌에게 10%의 할인혜택을 준다. 나우누리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지나간 발렌타인 데이때 최고와 최악의 사연을 적어보내주면 30명을 뽑아 10만원 상당의 사이버머니를 지급하는 행사(tb FGNEG 31)를 마련했다.

최연진기자

wolfpack@hk.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