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살림남2’ 가온표 상상초월 과학놀이에 강성연 ‘입틀막’, 대체 무슨 일?

알림

‘살림남2’ 가온표 상상초월 과학놀이에 강성연 ‘입틀막’, 대체 무슨 일?

입력
2020.06.06 16:00
0 0
김가온의 놀라운 놀이법이 강성연을 경악하게 한다. KBS2 제공
김가온의 놀라운 놀이법이 강성연을 경악하게 한다. KBS2 제공

‘살림남2’ 강성연을 기겁하게 만든 가온표 놀이법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6일 방송되는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에서는 엄마 강성연의 빈자리를 채우기 위한 김가온의 특급 육아가 펼쳐진다.

최근 가족들과 꿀맛 같은 휴가를 즐긴 강성연은 다시 드라마 촬영을 위해 이른 아침부터 촬영장으로 떠나야 했다. 김가온의 독박 육아 시즌2가 시작된 것.

아이들 간식을 챙겨 주라는 강성연의 요청에 김가온은 “맛있는 음식과 함께 하는 과학 놀이”라며 엉뚱발랄한(?) 육아법을 시전했다.

이 사실을 꿈에도 모르는 강성연은 촬영 중간 휴식 시간에 영상 통화를 하다 집안 상황을 목격하고 기겁했다. 바로 정체 불명의 하얀 액체를 뒤집어쓴 채 텐션이 폭발한 삼부자의 모습이 포착됐기 때문이다.

한편, 강성연의 드라마 촬영장에는 모든 스텝들이 일동 "대박"을 외치게 한 김가온 삼부자의 특급 선물이 도착했다.

선물을 본 강성연은 생각하지 못한 김가온의 대박 외조에 연신 행복해하며 인증샷 찍기에 여념이 없었다는 후문이다.

반전매력을 갖춘 ‘자유 영혼’ 김가온의 신비한 육아법과 대박 외조의 전말은 6일 오후 9시 15분에 방송되는 KBS2 ‘살림남2’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정은 기자 jennykim@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