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뉴진스가 투애니원(2NE1)의 완전체 콘서트 현장에 깜짝 등장했다.
투애니원은 6일 오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완전체 콘서트 '웰컴 백' 인 서울(2024 2NE1 CONCERT 'WELCOME BACK' IN SEOUL) 3회차 공연을 개최했다.
이날 공연 시작 직전 객석에는 뉴진스 멤버들이 등장해 현장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멤버들은 3층 객석에 앉아 공연을 관람했다. 특히 뉴진스는 공연 중간 후배 가수들의 축전 영상이 재생되던 중 자신들의 모습이 전광판에 등장하자 앉은 자리에서 환호성을 내지르며 자신들을 찍는 팬들을 향해 브이 포즈를 취해보이며 팬들의 눈길을 끌었다. 관객들 역시 뉴진스의 깜짝 팬서비스에 큰 환호성으로 화답했다.
뉴진스 외에도 투애니원의 콘서트에는 세븐 거미 등 선후배 가수들이 대거 출동해 '연예인들의 연예인' 다운 투애니원의 존재감을 증명했다.
현장에 참석하진 않았지만 축전 영상을 통해 투애니원의 콘서트를 축하한 동료, 선후배 가수들의 라인업 역시 쟁쟁했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아이유 뉴진스 아이브 트와이스 베이비몬스터 에스파 스트레이 키즈 (여자)아이들 키스오브라이프 보이넥스트도어 지코 트레저 지드래곤 퍼렐 윌리엄스 등이 축전 영상을 보내며 10년 6개월 만의 투애니원 완전체 콘서트를 축하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