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6일 정오 발매되는 '안아줘'
유태양, 따뜻한 메시지 전한다
그룹 SF9의 유태양이 첫 솔로 디지털 싱글을 발매한다.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오는 6일 정오 발매되는 유태양 첫 번째 디지털 싱글 '안아줘 (Hug Me)'의 타이틀 포스터와 프리뷰 이미지를 공개했다.
타이틀 포스터에는 눈동자 이미지와 함께 '안아줘 (Hug Me)'의 가사 일부가 쓰여 있다. "안아줘 날 안아줘 애타게 찾던 건" "깊게 파인 나의 두 눈 어두운 갈림길 속을 헤매고" "가장 아름다운 건 언제나 빛나는 꿈인걸 내 안에 빛나는 꿈인걸" 등 가사를 통해 힘든 상황 속에서도 빛나는 꿈을 향해 나아가자는 유태양의 따뜻한 메시지를 확인할 수 있다.
이어 공개된 프리뷰 이미지에서는 가을 하늘 아래 부드럽고 차분한 유태양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눈빛으로 공허한 감정을 표현하고 있는 유태양이 이번 디지털 싱글을 통해 어떤 이야기를 전할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한편 유태양은 SF9에서 보컬과 메인 댄서를 맡고 있다. 탄탄한 가창력과 탁월한 퍼포먼스 실력을 바탕으로 음악, 뮤지컬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는 중이다. 그는 지난 6월 개최한 개인 팬 콘서트 '더블 캐스팅(Double Casting) : No. YTY'에서 자작곡 '안아줘 (Hug Me)'를 처음으로 공개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