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대한민국 대표 럭셔리 티(Tea) 브랜드 오설록이 추석을 맞아 정성을 담아 선물하기 좋은 티 세트를 제안한다. 취향에 따라 즐기기 좋은 다양한 맛과 향의 티세트가 녹차밭의 생명력을 모던하게 풀어낸 고급 지함과 단아한 보자기로 포장되어 감사의 마음을 담아 선물하기에 좋다.
‘티 에디션 헤리티지’는 오설록의 명차 라인 티 2종과 오설록의 대표 티 ‘세작’을 포함한 다채로운 블렌디드 티 등 총 9종을 담았다. 전통 방식 그대로 덖어 감칠맛을 더한 녹차인 ‘우전’과 풍부한 향기와 진한 수색이 특징인 반발효 차 ‘홍우전’을 피라미드 티백 형태로 즐길 수 있다.
‘티 에디션 시그니처’는 순수차 ‘세작’과 허브티 ‘캐모마일 블렌드’, ‘달빛걷기’, ‘레드파파야 블랙티’ 등 오설록에서 가장 사랑받는 대표 블렌디드 티 6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키는 베스트셀러로 구성되어 명절에 가족과 여유로운 티타임을 즐기기에도 좋다.
‘티 베리에이션 에센스’는 오설록에서 많은 사랑을 받는 ‘에센스’ 같은 블렌디드 티 6종이 담겨 있어 취향과 기분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스윗 허니 블랙티, 유자 얼그레이 등 오설록의 신규 티를 포함했다.
‘티 베리에이션 O’는 하드 북 케이스 안에 오설록 베스트 티백 6가지 맛을 모두 담아내어 매일매일 색다르게 티타임을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티 세트이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