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김해 롯데워터파크, 반려견과 함께하는 댕댕워터파크 가을 시즌 오픈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김해 롯데워터파크, 반려견과 함께하는 댕댕워터파크 가을 시즌 오픈

입력
2024.08.26 14:38
0 0

맹견 5종을 제외한 모든 견종 입장 가능
훈련 프로그램, 반려견 패션쇼 등 진행

반려견과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댕댕워터파크. 롯데워터파크 제공

반려견과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댕댕워터파크. 롯데워터파크 제공


김해 롯데워터파크가 오는 29일부터 가을 시즌을 맞아 반려견과 함께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공간, '댕댕워터파크'를 오픈한다. 반려동물을 가족처럼 여기는 이른바 '펫팸족'(Pet+Family) 시대를 반영해 마련 돼 반려견과 견주 모두에게 즐거운 시간을 선사한다.

롯데워터파크의 대표적인 시즌 콘텐츠인 '댕댕워터파크'는 매년 봄과 가을에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시즌 콘텐츠로, 올해에는 오는 29일부터 10월 6일까지 운영한다. 약 1,000평 규모의 실외 워터파크에 마련된 댕댕워터파크는 국내 최대 규모의 종합 물놀이 시설인 '자이언트 아쿠아 플렉스'와 수중 놀이터 '티키풀'을 중심으로 운영되어 반려견과 함께하는 물놀이를 안전하고 즐겁게 즐길 수 있다. 특히 수심이 20㎝로 조절되어 소형견도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으며, 국내 동물보호법에서 지정한 맹견 5종을 제외한 모든 견종이 입장 가능해 더욱 폭넓은 반려인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댕댕워터파크'에서는 9월 8일, 15일, 22일에 반려견 장기자랑 대회가 열려 반려견의 장애물 넘기, 애교 뽐내기 등 다양한 재능을 선보일 기회가 주어진다. 참가 희망자는 당일 선착순 현장 접수를 통해 참여 가능하고 매회 1등은 경품이 제공된다. 또한 추석 연휴 기간인 9월 15일부터 18일까지는 '반려견 패션쇼' 이벤트가 진행된다. 한복이나 수영복 등 센스 넘치는 의상을 입힌 반려견의 댕댕워터파크 방문 인증샷을 SNS 올리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기회다. 이와 함께 지난 봄 시즌에 이어 외부 훈련사를 초청해 반려견의 기본 예절과 자세 교육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도 운영된다. 해당 프로그램은 9월 매주 토요일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참여할 수 있으며, 1대1 또는 1대2 소규모 집중 교육 상담으로 반려견 훈련의 질을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댕댕워터파크 운영 기간 동안에는 유료로 운영되던 썬베드를 무료로 대여, 카바나는 저렴한 가격에 대여 가능해 반려견과 함께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댕댕워터파크'는 오는 29일부터 10월 6일까지 운영되며, 9월 9일부터는 주말과 공휴일, 10월 4일에만 운영된다.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다. 입장권은 견주 1인당 1만 원, 반려견 1마리당 6,0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롯데워터파크 홈페이지와 공식 SNS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롯데워터파크 관계자는 "이번 가을, 롯데워터파크의 '댕댕워터파크'에서 사랑하는 반려견과 함께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 보시길 바란다. 다양한 프로그램과 편의시설로 반려견과 견주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최고의 장소가 될 것이라 자신한다"고 밝혔다.

이동렬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