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심은데 콩나고 연금심은데 순금난다' 이벤트
'내 곁에 든든 연금통장·연금예금' 가입 고객 대상
추첨 통해 순금콩 1g과 기프트카드 5만원권 제공
BNK경남은행은 '내 곁에 든든 연금통장·연금예금' 판매와 연계해 오는 31일까지 '콩심은데 콩나고 연금심은데 순금난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내 곁에 든든 연금통장·연금예금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총 115명을 추첨해 순금콩 1g(15명)과 기프트카드 5만 원권(100명)을 제공한다.
김형태 고객기획부 부장은 "시니어 고객의 니즈와 관심사를 상품에 접목한 특화금융상품 내 곁에 든든 연금통장과 연금예금을 판매하면서 고객들에게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고자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많은 고객들이 내 곁에 든든 연금통장·연금예금에 가입하고 순금콩과 기프트카드에 당첨되는 행운을 누렸으면 한다"고 전했다.
내 곁에 든든 연금통장은 연금을 받는 고객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입출금이 자유로운 예금이다. 기본 이율에 우대금리 최대 1.90%를 받으며, 최고 연 2.00% 금리를 받을 수 있다.(세전) 또한 △타행창구송금수수료 △경남은행·부산은행 CD/ATM 현금인출 및 타행이체수수료 △인터넷뱅킹·텔레뱅킹·모바일뱅킹 타행이체수수료 △통장·증서 재발행 수수료 △제사고신고 수수료 △제증명 발급수수료 등에 대해 면제된다.
내 곁에 든든 연금예금은 연금 받는 고객들을 위한 정기예금 상품으로 연금 실적 등을 통해 우대이율을 제공한다. 기본 이율에 연금입금실적 보유 등 우대금리 최대 0.50%를 받으며, 최고 연 3.70%(세전) 금리를 받을 수 있다. 가입 기간 중 자녀의 결혼 또는 가입 고객의 1개월 이상 입원(요양)이 필요한 경우에는 특별중도해지를 할 수 있다. 특히 시니어 고객의 최적화된 맞춤 서비스로 내 곁에 든든 연금통장을 보유한 고객이 내 곁에 든든 연금예금을 가입할 경우에는 온라인 금융사기 피해 시 최대 500만 원까지 보상해주는 '보이스피싱 보험'에도 무상으로 가입해 준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