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엔시티(NCT) 재현이 데뷔 첫 솔로 출격을 예고했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8일 "재현이 오는 26일 첫 번째 솔로 앨범 '제이(J)'를 발매한다"라고 밝혔다. '제이'는 타이틀 곡 '스모크(Smoke)' 한국어 및 영어 버전을 포함한 다채로운 분위기의 총 8곡으로 구성, 재현의 감성으로 보여줄 수 있는 다양한 색깔의 음악으로 가득 채웠다.
이번 앨범은 재현이 작사, 작곡 참여는 물론 작품의 방향성, 앨범명 등을 직접 구상했으며, 평소 자신의 물건에 이니셜 'J'를 적는 습관에서 착안해 앨범명도 '제이'로 네이밍 하여 '가장 재현답다'라는 의미를 표현했다.
재현은 솔로 데뷔에 앞서 오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플랫폼에서 수록곡 '로지즈(Roses)'와 '댄디라이언(Dandelion)' 2곡을 선공개, 첫 솔로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킬 전망이다.
이 가운데 이날 자정 유튜브 NCT 채널 등을 통해 재현의 첫 솔로앨범 트레일러 영상 '더 스모키 나이트(The Smoky Night)'가 공개됐다. 영상은 꽃을 다듬는 데 집중해 헝클어진 플로리스트의 모습부터 깔끔하고 섹시하게 변신한 재현의 모습과 연기가 피어오르는 꽃까지, 솔로 앨범의 콘셉트를 엿볼 수 있는 감각적인 장면들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재현의 음악적 역량을 담아낼 첫 솔로 앨범 '제이'는 이날부터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