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캐치더영(CATCH THE YOUNG)이 귀엽고 엉뚱한 상상으로 가득한 음악을 예고했다.
캐치더영은 7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싱글 '드림 잇(Dream It)'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현실과 가상세계 속 캐치더영을 다채롭게 담아내며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소녀가 건넨 티켓 한 장, 행성과 별의 충돌, '24 hours 7 days'라고 적힌 네온사인, 하늘에서 떨어진 미니 게임기의 등장과 함께 리드미컬한 사운드가 흘러나오며 캐치더영 특유의 통통 튀는 감성을 선사한다.
특히 첫눈에 소녀에게 반한 표정, 게임 속 세계를 마주한 놀라움 등 한층 성장한 멤버들의 연기력과 슬로우 연출이 영상의 완성도를 높이며 몰입감을 더했다. 눈이 즐거운 캐치더영의 밴드 퍼포먼스 또한 하이틴 무드를 자아내며 신나는 여름의 바이브를 예고하고 있어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캐치더영이 4개월 만에 발표하는 '드림 잇'에는 동명의 타이틀 곡과 OTT 드라마 '내 친구의 졸업식'을 통해 공개된 '좋아할 수 없어'가 함께 수록된다.
타이틀곡 '드림 잇'은 24시간 후에 지구가 멸망한다는 상상 속에 탄생한 곡으로, 뮤직비디오 본편 속 현실과 가상을 오가는 캐치더영의 귀엽고 엉뚱한 면모를 기대하게 한다. 캐치더영은 가상현실이란 무대를 빌려 꿈을 실현시켜 나가는 '청춘'의 모습과 1분 1초라도 너와 꿈꾸듯 살아가고 싶은 소망을 댄서블한 리듬과 경쾌한 사운드로 담아냈다.
앞서 '2024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무대를 성공적으로 마치며 수많은 음악팬들의 주목을 받은 캐치더영은 오는 9일 개최되는 'JUMF 2024 (전주얼티밋뮤직페스티벌)' 라인업에도 이름을 올리며 뜨거운 관심을 잇고 있다.
한편 기대감에 부합하는 음악들로 진화한 사운드를 들려주고 있는 청춘밴드 캐치더영의 새 싱글 '드림 잇'은 오는 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