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미란이, 에이티즈 민기와 컬래버...7일 신곡 발매
알림

미란이, 에이티즈 민기와 컬래버...7일 신곡 발매

입력
2024.08.02 10:48
0 0
래퍼 미란이(MIRANI)가 그룹 에이티즈 민기와 손잡고 9개월 만에 컴백한다. 앳에어리어 제공

래퍼 미란이(MIRANI)가 그룹 에이티즈 민기와 손잡고 9개월 만에 컴백한다. 앳에어리어 제공

래퍼 미란이(MIRANI)가 그룹 에이티즈 민기와 손잡고 9개월 만에 컴백한다.

미란이는 오는 7일 오후 6시 새 싱글 '힛 미 업(Hit Me Up)'을 발표한다. '힛 미 업'은 지난해 11월 싱글 '키스 미 나우(Kiss Me Now)'를 발매한 이후 올해 처음으로 내놓는 신곡으로, 미란이만의 러브송으로 뜨거운 반응을 얻었던 '키스 미 나우'의 시즌2 격이다.

이번에는 더욱 파격적이다. 에이티즈의 민기가 피처링으로 참여해 특별한 시너지를 예고한 것이다. 앳에어리어 공식 계정으로 공개된 티저 이미지만으로 뜨거운 주목을 받고 있다. 30초 미리 듣기 이벤트에 끊임 없이 댓글이 이어지며 그 반응을 대변했다.

미란이는 엠닛 '쇼미더머니9'에서 TOP5를 차지하며 힙합신에서 이름을 널리 알렸다. 당당하고 스웨그 넘치는 'VVS'로 음원차트를 석권했다. 프로듀서 그루비룸과 손잡고 본격적으로 펼쳐온 서사는 '데이지' '람보!' '업타운 걸' 등에 이어 정규 앨범 '더 드리프트(The Drift)'까지 완성도 높은 음악으로 입지를 넓혀왔다.

에이티즈 민기와 스페셜 컬래버레이션으로 올 여름을 접수할 '힛 미 업'은 오는 7일 오후 6시 베일을 벗는다. 미란이는 신곡 발매 전까지 싱글 티저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홍혜민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