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열도를 강타했다.
지난 19일 자정 발매된 더보이즈의 일본 정규 3집 '지버리쉬(Gibberish)'는 발매 당일 오후 5시 오리콘 데일리 앨범 차트에서 1위에 올랐다. 이와 함께 일본 타워레코드 K팝 월드 세일즈 랭킹 앨범 차트에서는 통상반과 초회한정반이 각각 2, 3위를 차지하며 압도적인 호성적을 거뒀다.
앞서 더보이즈가 지난 2일 선공개한 일본 정규 3집 타이틀 곡 '지버리쉬'는 19일 현지 음원 사이트인 라인 뮤직에서 실시간 차트 4위에 올랐다. 여기에 이어 19일 오전에는 라인뮤직 실시간 앨범 톱100 차트서 '지버리쉬'가 4위, 수록곡 '샤웃 잇 아웃(Shout it out)'이 송 톱100 차트서 10위에 이름을 올리며 거침없는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더보이즈의 일본 신곡 '지버리쉬'는 강렬한 록 사운드에 힙합이 결합, Y2K 무드가 돋보이는 힙합 댄스곡으로, 혼란스러운 세상 속 자신들의 가치관을 담은 음악을 통해 세상과 다른 정의를 새롭게 써 내려가겠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이번 앨범은 한층 확장된 더보이즈의 음악적 스펙트럼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한편, 더보이즈는 기세를 이어 다음 달인 다음 달 10~11일과 9월 22~23일 일본 요코하마와 도쿄에서 '더보이즈 월드 투어 제너레이션II(THE BOYZ WORLD TOUR : ZENERATION Ⅱ)'를 개최하고 열도 팬들을 만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