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아워즈, '도깨비'로 컴백
도깨비 뿔 표현한 포인트 안무
그룹 올아워즈(ALL(H)OURS)가 '도깨비' 챌린지로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올아워즈는 최근 두 번째 미니앨범 '위트니스(WITNESS)'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도깨비 (SHOCK)' 챌린지를 펼치고 있다.
'도깨비'는 최근 EDM 클럽신에서 새로이 주목받고 있는 장르인 '드리프트 퐁크(Drift Phonk)'를 K팝에 접목한 곡이다. 올아워즈는 강렬한 사운드에 걸맞은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도깨비를 만난 순간과 같은 짜릿함을 선사하고 있다.
올아워즈는 도깨비 뿔을 표현한 포인트 안무로 '도깨비' 챌린지를 펼치며 컴백 열기를 이어가는 중이다. 중국 아티스트 야오천, 트렌드지 예찬, 규빈, 키스오브라이프 벨과 하늘, 우아 우연, 배드빌런 클로이 영과 이나, 엑스디너리 히어로즈 가온, 이븐 박지후, 크랙시 카린과 우아, 스테이씨 윤, 갓세븐 영재, 위클리 이재희 등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챌린지에 참여해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또한 올아워즈는 최근 '도깨비' 퍼포먼스 비디오를 공개하며 역량을 증명했다.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영상을 통해서는 프로페셔널한 면모와 익살스러운 반전 매력을 동시에 보여줬다.
한편 올아워즈는 음악 방송을 통해 타이틀곡 '도깨비'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