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에버글로우, '주간아이돌' 꽉 채운 에너지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에버글로우, '주간아이돌' 꽉 채운 에너지

입력
2024.07.11 11:48
0 0

지난 10일 방송된 '주간아이돌'
에버글로우 "오랜만에 출연, 너무 기뻐"

에버글로우가 '주간아이돌'에서의 활약으로 시선을 모았다. MBC M 캡처

에버글로우가 '주간아이돌'에서의 활약으로 시선을 모았다. MBC M 캡처

그룹 에버글로우(EVERGLOW)가 넘치는 에너지로 방송을 가득 채웠다.

에버글로우는 지난 10일 방송된 MBC M '주간아이돌'에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에버글로우는 등장부터 상큼한 분위기로 스튜디오를 밝게 물들였다. '다짜고짜 댄스 신고식'으로 6색 매력을 선보이며 현장 분위기를 끌어올린 멤버들은 "오랜만에 '주간아이돌'에 출연하게 돼 너무 기쁘다"고 첫인사를 전했다.

이후 이어진 'N문 N답' 코너에서 에버글로우는 다음에 도전하고 싶은 콘셉트, 멤버들과 어울리는 직업, 나만의 뷰티 팁, 힘이 가장 센 멤버 등 다양한 질문에 센스 있는 답변으로 웃음을 안겼다. 에버글로우는 '랜덤 플레이 댄스'에도 도전했다. "오늘 재도전해서 절대 틀리지 않겠다"고 각오를 다진 멤버들은 혼란스럽게 재생되는 플레이리스트에도 침착하게 안무를 맞추며 완벽한 호흡을 선보였다. 또한 끈끈한 팀워크로 2차 시도만에 '랜덤 플레이 댄스'에 성공했다.

이들의 퍼포먼스 재능도 빛났다. 에버글로우는 제로베이스원의 '필 더 팝(Feel the POP)', 세븐틴의 '마에스트로(MAESTRO)', 스트레이 키즈의 '매니악(MANIAC)' 등 커버 댄스를 선보이며 힙한 분위기로 반전 매력을 드러냈다. 특히 멤버 온다는 자유분방한 퍼포먼스로 MC들에게 스티커를 반납하는 등 유쾌한 예능감을 드러냈다.

이밖에도 에버글로우는 다양한 코너를 통해 돈독한 케미스트리와 입담을 자랑했다. 아울러 '과몰입 노래방'에서 미션을 수행하며 라이브 실력을 뽐냈다.

한편 에버글로우는 지난달 다섯 번째 싱글 앨범 '좀비(ZOMBIE)'를 발매하고 '콘셉트 장인' 면모를 보여주며 컴백 활동을 마무리했다.

정한별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