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이채연이 컴백 전 공개된 수록곡 선공개 영상에 대한 팬들의 반응을 언급했다.
이채연은 3일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미니 3집 '쇼다운(SHOWDOWN)'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채연은 지난달 새 앨범 발매에 앞서 수록곡 '서머 히트(Summer Heat)' 스페셜 영상을 선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달궜다. 해당 영상에는 '서머 히트'의 음원과 함께 광활한 대자연을 배경으로 한 이채연의 독무가 담겨 정식 컴백에 대한 팬들의 기대를 증폭시켰다.
'서머 히트' 선공개 영상에 대한 호평에 대해 이날 이채연은 "'WM 무슨 일이냐'라는 반응이 가장 기억에 남는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는 "'WM 무슨 일이냐'는 반응이 제일 첫 번째에 있더라. 저도 그 반응을 먼저 보고 싶은 생각은 없었는데 가장 먼저 보게 됐다"라고 너스레를 떤 뒤 "그만큼 좋게 봐주신 것 같다. '타이틀 곡이 아닌데도 퀄리티가 좋다. 타이틀 곡이 더 기대된다'라고 봐주셔서 부담이 되면서도 기대해주시는 만큼 좋은 모습을 보여드려야겠다라는 생각을 했다"라고 컴백에 대한 각오를 드러냈다.
이채연의 미니 3집 '쇼다운'은 이날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