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FT아일랜드가 더블 타이틀 곡 '번 잇(BURN IT)'을 선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달군다.
FT아일랜드는 27일 오후 6시 정규 7집 '시리어스(Serious)' 더블 타이틀 곡 '번 잇(BURN IT)'을 선공개한다. 이에 앞서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6일 '번 잇' 온라인 커버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는 깨진 거울 사이로 베이스와 동상의 망가진 모습이 비치며 곡의 강렬한 무드를 예고, FT아일랜드가 새롭게 선보일 음악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신곡 '번 잇'은 불가능해 보이는 것들을 뛰어넘어 새로운 시작을 모색하는 이들을 위한 노래다. 심플하게 반복되는 베이스 리프와 멤버들의 강렬한 보이스가 돋보이며, 그 뒤를 잇는 나른한 분위기의 코러스 멜로디는 귀에 계속해서 맴도는 중독성을 가지고 있다. 멤버 모두 작사, 작곡에 참여해 내 앞을 막는 건 무엇이든 주저하지 않고 태워버리라는 과감한 가사로 자신의 내면에 숨겨진 열정을 해방시키라고 외친다.
또한 FT아일랜드는 오는 29~30일 양일간 서울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개최하는 단독 콘서트 '2024 에프티아일랜드 라이브 '펄스'(2024 FTISLAND LIVE ‘PULSE')'에서 신곡 '번 잇' 무대를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FT아일랜드의 다양한 곡들로 구성되어 짜릿한 전율을 선사하는 공연을 예고해 뜨거운 반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FT아일랜드의 선공개곡 '번 잇'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새 정규 앨범 '시리어스'는 다음 달 10일 오후 6시에 전격 발매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