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원팩트가 첫 싱글 '패러독스'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원팩트는 25일 소속사 아르마다이엔티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싱글 앨범 'PARADOXX(패러독스)'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신보 '패러독스'에는 타이틀곡 '꺼져'를 비롯해 '데자뷰', '마침표'까지 원팩트의 음악 스펙트럼이 녹아든 총 3곡의 노래가 수록됐다. 특히 전곡 모두 멤버 태그가 작사, 작곡은 물론 프로듀싱까지 참여해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면모도 발산한다.
이번 타이틀곡 '꺼져'는 강렬한 가사와 비트,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곡으로 원팩트 멤버들의 다채로운 매력이 한데 모여진 만큼, 높은 완성도와 함께 이들이 만들어낼 시너지에 대한 기대감이 증폭된다. 더불어 수록곡 '데자뷰'는 방황과 혼란 그사이의 성장통을 표현한 곡으로 그럼에도 꿋꿋이 앞으로 나아간다는 메시지가 담겨있다.
오는 31일 선공개되는 수록곡 '마침표'는 리더 종우가 뮤직비디오 연출, 제작에 참여하여, 공개되기 전부터 팬들의 뜨거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마침표'는 다른 사람과 공존하려 노력하지만, 어느 순간 섞이지 못하는 모습을 풀어낸 곡이다.
소속사 아르마다이엔티는 "종우와 태그를 비롯한 원팩트 멤버들 모두가 앨범 제작에 직접 참여한 만큼, 이들이 선보일 감성과 메시지에 귀 기울여주길 바란다"라고 전했고, 이어 "이들의 열정과 진심이 담긴 '패러독스'를 통해 대중들의 마음에 깊은 울림을 선사할 것임을 확신한다"라고 덧붙이며,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켰다.
한편 원팩트의 첫 번째 싱글 '패러독스'는 내달 7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