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 김태래가 섹시한 변신을 예고했다.
제로베이스원은 13일 오후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미니 3집 '유 해드 미 앳 헬로우(You had me at HELLO)'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6개월여 만에 컴백한 제로베이스원의 타이틀 곡 '필 더 팝(Feel the POP)'은 운명의 상대인 '너'가 직면하게 될 망설임, 걱정, 고민 등을 제로베이스원과 함께 하는 순간만큼은 모두 잊고 날려버릴 최고의 시간을 선물하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이날 "제로즈분들 덕분에 다시 한 번 영광스러운 컴백 자리에 서게 됐다. 저희와 함께 하는 순간만큼은 올 여름 스트레스 없는 시간을 선물해드리고 싶다"라는 컴백 소감을 전한 장하오는 "'필 더 팝'은 걱정, 고민 등을 다 잊고 날려버리는 최고의 시간을 선물하겠다는 다짐을 담았다. '팝'이라는 가사를 통해 부정적인 감정들이 팝팝 터니는 쾌감을 전할 예정"이라고 신곡을 소개했다.
멤버들이 전하는 '필 더 팝'의 감상 포인트는 무엇일까. 김태래는 "그간 제베원이 보여드린 모습과는 차별화된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서 노력했다. 청량함에 저희만의 섹시미를 보여드리기 위해 많이 연습했다. 한층 성장한 모습을 보여드리겠다"라고 각오를 다졌다.
한편, 제로베이스원의 미니 3집 '유스 인 더 셰이드'는 이날 오후 6시 주요 음악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